본문 바로가기

Nowadays

홍준표, 이재명에게 "양아치 같은 행동" 발언 ㅋㅋㅋㅋ 전문~

 

 

홍준표 의원이 어제 이재명 경기지사를 겨냥해 “기본소득 선지자인 양 행세한다”며 “지도자를 하고 싶다면 진중하게 처신하라”고 말했습니다. 

워딩이 북한 신문인줄! 엄청 세네요. 

양아치, 선지자인양 행세, 푼돈, 살려준 것에 불과, 방자 등 ㅎㅎㅎ

아 왜케 웃기죠.

중간에 '걸핏하면 남의 당명 가지고 조롱하면서' 이 부분은 그동안 이재명씨가 국민의 힘을 가지고 '국민의짐'이라고 불렀던 것에 대한 멘트인 것 같습니다.

고장난 시계가 하루 두 번은 맞듯, 가끔은 맞는 말로 통쾌하게 하는 홍준표 의원 페이스북 출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