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dea

루피 X 스파오 콜라보 ! 군침이 싸악 도는 아이템들 모음 ㅋㅋㅋㅋ

 

스파오가 잔망 루피와 콜라보를 진행했습니다.

 

요즘 최애 캐릭터인 루피만 보면 환장하는데 ㅋㅋ 옷과도 콜라보라니! 너무 재밌네요. 카톡 루피 이모티콘 너무너무 잘 쓰고 있었는데 최근에 잔망 루피 2가 나왔더라고요. 친구가 이제 루피만 보면 제가 생각난다며 하나 선물해주는 바람에 또 요긴하게 사용하는 중입니다. 그래서인지 되게 친근해요 ㅎㅎ

 

이전부터 스파오는 여러 캐릭터, 브랜드와 콜라보 작업을 진행했었습니다. 이번엔 요즘 대세 중의 대세! 잔망 루피 친구들과 콜라보라니 ㅎㅎ 티셔츠 하나 정도는 살까 봐요

롸? 왓디듀세이? ㅋㅋㅋ 그리고 암쏘해피 뒤에 눈이 찌그러진 루핔ㅋㅋㅋㅋㅋㅋ
이정도면 일반인 코스프레 가능? 

잔망 루피가 더 흥했으면 좋겠네요 볼 때마다 너무 귀여워서 원 ㅋㅋㅋ 

이제 사회적 체면도 있으니 양말 정도는... 신을 수 있을 것 같은데 양말은 안 나오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