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adays

이재명 계곡 정비 사업, 팩트 체크 ㅋㅋㅋ

이재명씨가 본인의 주요 업적 중 하나로 미는 '계곡 정비' 이거 알면 알 수록 진짜 웃겨서 글을 쓰게 됐습니다.

며칠 전 있었던 더민주 경선 토론 중에서 김두관후보자가 "계곡정비로 상 받은 분은 남양주시장인데, 이재명의 업적으로 되어 있어요. 이거 어떻게 된 겁니까?" 라고 묻자,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이재명 曰 "남양주에서 경기도 전역에 하기 전에 먼저 시행했고, 먼저 선도적으로 했기 때문에 제가 표창해드렸습니다. 잘했다고."

 

 

그리고 뒤이어 뜬 남양주 시장의 트윗!

정작 상은 이낙연 당시 당대표에게 받은거죠. 심지어 해당 사안에 대해서 한 번도 방문한 사실도 없었으면서....?

이걸 가지고 숟가락 얹기라니.. ㅋㅋㅋ.. 숟가락 얹으려다 손목 잘리게 생겼네요. 금방 밝혀질 거짓말을 왜그렇게 하는건지..  말 그대로, 본인의 큰 업적이라고 자랑했었던 "유원지 계곡 정비"가 정작 본인과는 전혀 상관없는 이야기였는데 이게 문제될 줄 몰랐을까요?

"그럼 계곡정비를 누가 먼저 한겁니까" 라는 김두관의원의 질문에 이재명 曰 "아니 먼저가 뭐 중요하겠습니까 껄껄" 
본인 업적이라고 실컷 자랑해놓고 ㅋㅋ 먼저가 뭐가 중요하냐구요? 그게 본인이 한 일이 아닌데. 왜 남의 업적을 가로챕니까? 남양주가 경기도 안에 있으니까 남양주에서 한 일은 모두 본인의 업적이다? 이게 말이야 방구얔ㅋㅋ

 

 

이런 사안에 대해서 조광한 남양주 시장은 덧붙여 이런 글까지 남겼습니다.

진짜 이게 바로 사이다 같네요. 마지막 멘트 아주 주옥같습니다. :) 금방 들통날 거짓말은 그만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