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adays

중국 공산당 vs 대한민국 민주당.. '재명학' 열풍? ㅋㅋ

 

 

얼마 전 송영길 민주당 당대표가 SNS에 이런 글을 올려서 소소한 화제가 됐습니다.

이 사진에 덧붙인 코멘트로는 ″기차 안에서 이재명 공부를 계속합니다″딱 보고 이게 뭐지? 이게 뭔 감수성이지? 란 생각이 들었는데 이 영향 때문인지 지금 민주당 의원들이 릴레이처럼 ㅋㅋㅋ 페북 등의 개인 SNS에 이재명 책 읽고 독후감을 남기고 있네요 ㅋㅋㅋㅋㅋ.. 이 촌스러운 감성이 지금도 먹힐 거라 생각하는지.. 오글거립니다.

민주당 김원이 의원은 이 후보의 일대기를 다룬 책 『인간 이재명』을 찍은 사진과 함께 “처음에는 의무감으로 읽었으나 소년공 이재명의 이야기에 시간 가는 줄 모를 정도로 빠져들었다”며 “이재명을 질기게 따라다니는 여배우 스캔들과 형수 욕의 진실도 이미 알고 있었지만, 제대로 알게 됐다”라고 적었다. 또 허영 의원도 “전쟁 같은 삶 속에서 달궈진 맷집과 가능성에 대한 믿음과 의지를 읽을 수 있었다”고 올렸습니다. ㅎ..

 

 

기함할 사실 하나가 더 있습니다. 나꼼수(언제 적..) 당 밖에서 “이달 25일까지 민주당 의원들 SNS를 전수 조사해 (활용률) 하위 80위를 공개하겠다”등 이 후보 관련 홍보 활동을 늘리라는 주문까지 했다고 하네요 ㅋㅋ

매번 국힘 지지자들이 공산정권이니 뭐니 랄지할 때 뭔 말을 저렇게 하지?라는 생각했었는데 이젠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재명학'을 앞다퉈 공부한다는 국회의원들.. 한심합니다.

자연스러운 결집이 아니라, 이재명 홍보를 당이 강요하는 모습에 거부감 백프로네요.

 

 

진중권 씨 또한 한 마디 섞었습니다. 

코미딥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