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에스테틱 리뷰] 헤리티지스파 미아점, 톤업 케어+테콜테 후기(가격/주차/할인)

  아주 오랜만에 에스테틱에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다녔던거 리뷰 쓰기 시작했으면 지금쯤 엄청 쌓였을텐데 이 티스토리를 시작한 후에는 한번도 못가다가 최근 우연한 계기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쌀쌀을 넘어 씁쓸하게도 추워진 계절 탓인지 안그래도 건성이던 피부가 금방 뻣뻣해지곤 했습니다. 나름 홈케어라고 마스크시트지를 붙이기도 하지만 ㅎㅎ 그걸론 역부족이었죠. 

  마침 헤리티지스파 미아점에서 이벤트를 한다기에 주저없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벤트의 내용은 미백에서~재생까지 이어지는 톤업케어였습니다.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이벤트 내용

  여름내내 선크림을 왕창 바르고 다니긴 했지만 하도 운전을 많이 하고 다녀서인지 얼굴이나 목 부분이 어쩔 수 없이 타더라구요. 나름 하얀편이고 하얀부심이 있는 저는 조금만 까매져도 우울해지기 때문에 ㅋㅋㅋ 톤업케어를 선택했습니다. 저준위레이저(low level laser)와 갈바닉 천공요법, 그리고 나노앰플 사용, 미백과 주름 개선 유효성분으로 관리해주는 상품이죠.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헤리티지 스파 미아점에 도착했어요. 입장과 동시에 방역 소독을 실시하고 관리사 샘들은 당연하게도 전부 마스크 꼭꼭 쓰고 계십니다. 관리받는 사람은 마스크를 벗을 수 밖에 없기 때문에 그 외, 환경적인 부분에서 철저하게 방역 수칙을 지키려는 모습이었습니다.

헤리티지 스파에서 사용하는 제품들

  입장 하자마자 따뜻한 차 한잔을 주셨어요. 따뜻한 차를 마시며 문답지를 작성했습니다. 상담 전, 상담의 기초가 되는 기본적인 항목들이었습니다. 평소 갖고있는 피부 고민이 뭔지, 어떤 부분을 관리받고 싶은지에 대한 내용이었죠. 작성 후, 담당 쌤과 간단 미팅이 있습니다. 이 미팅을 통해서 헤리티지스파 미아점의 '올인원 톤업케어'항목을 추천받았죠. 제가 미리 알고 간게 아니라 ㅎㅎ 상담을 통한 추천이었습니다. 

피부고민과 더불어 평소 수시로 어깨 통증을 느끼던 저였기에, 상품 내용 중 데콜테 마사지가 포함된다는 소리에 기뻤습니다. (데콜테 마사지란 얼굴 아래의 목선부터 쇄골까지 마사지하는 것입니다. 이 데콜테 마사지는 림프관 흐름을 원활하게 함으로써 피부 속까지 깨끗하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대충 스윽 봐도 좋은 제품 한 가득

본격적으로 옷을 갈아입고 관리에 들어갑니다.

<관리순서>

버블 클렌징

필링스틱

저준위 나노테라피

안면 스페셜 or 데콜데 스페셜 (택1)

미백 기능성 마스크

PDT 재생레이져

스킨 모이스춰 피니쉬

 

1. 버블 클렌징

  담당쌤께서 포인트 메이크업부터 한 올 한 올 지워주십니다. 면봉을 이용해서 살살 지워주시는데 ㅎㅎ 평소에 혹사당했던 제 피부가 불쌍해질 정도였어요. 매일 이렇게 클렌징 하면 얼마나 좋을까 싶었습니다. 

2. 필링스틱

  필링 스틱을 이용해 피부 표면의 각질을 제거하고, 각질과 함께 붙어나오는 표면색소를 관리하는 제품이죠. 색소 관리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즉각적인 톤업효과를 기대 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3. 저 준위 나노테라피

  본격적인 톤업케어의 시작인 나노테라피입니다. 이건 low lever laser프로그램으로, 레이저와 앰플 그리고 갈바닉의 천공요법이 결합된 종합 선물 세트같은(ㅎㅎ) 테라피죠.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전혀 아프지도 않고 너무 포근해서 이 쯤되서 잠들뻔 했어요.

4. 안면 스페셜 or 데콜데 스페셜 (택1)

  위에 쓴대로 평소 어깨 통증에 시달리고 있기 때문에 당연히 데콜데 스페셜 프로그램을 선택했습니다. 이거 받는데 뭔가 찌릿찌릿 하면서 그동안 몸에 쌓여있던 노폐물들이 다 내려가고 순환되는 기분이더라구요. 목을 많이 쓰는 직업이어서 그런지 어깨도 많이 뭉쳐있었는데 이 테라피 받고 나니까 말랑 말랑 젤리가 된 기분이었습니다.

5, 6. 미백 마스크 + PDT 재생 레이저

  아이고 이 사진은 제가 올릴까 말까 고민했는데 ㅋㅋㅋ 너무 웃겨서요. 눈알이 제대로 생겼습니다. 따끈한 베드에 누워서 재생 레이저 치료를 받고있으니 다시 태어나는 기분이었습니다. 잠이 솔솔 쏟아지구요. 이 레이저는 새로 발생되는 색소를 예방하고 또 이미 생겨난 색소를 관리하는 과정이라고 합니다.

  정말 편안한 분위기에서 모든 과정을 제대로 즐기고 온 것 같아요. 관리해주시는 샘도 정말 재밌으셨고 꼼꼼히 또 섬세하게 해주셨어요. 쌀쌀해진 가을 그리고 곧 추워질 겨울을 대비해서 피부에 이렇게 영양 한번씩 제대로 넣어주는 것,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아주 만족스러웠던 헤리티지스파 미아점 후기였습니다.


헤리티지스파 미아점

서울 강북구 숭인로 61 3층

지번 미아동 482-2

02-999-8852 대표번호

주차 가능, 샵에서 안내해주는 주차장에서 주차권을 받아 도장을 찍어오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