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광화문 피자] 폴리스 Paulie's 추천메뉴! (주차/웨이팅/메뉴)

친구와 오~랜만에 낮맥을 했습니다. 거의 1년 만인 것 같아요. 행복했던 낮맥 타임을 즐길 수 있었던 피자 맛집 폴리스(paulie's)를 소개합니다. 

광화문 3번 출구 or 4번 출구로 나와 교보빌딩 뒤쪽에 위치한 디타워(d tower) 안의 맛집입니다. 2층에 위치해있고요. 2층 메인 매장은 온 더 보더고, 약간 구석에 폴리스가 위치해 있어요. 

토요일 낮 시간이어서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직원이 20분가량 기다려야 한다고 했지만 실제 기다린 시간은 약 15분경이었어요. 평일 낮에 또 사람이 어마어마하다는데 역시 맛집이라 그런가~ 기대하며 웨이팅 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메뉴판도 천천히 살폈어요.

애피타이저부터 샐러드, 피자, 파스타, 그리고 음료 메뉴입니다. 메뉴가 다소 많아서 결정 장애자들은 고르기 어려울 것 같지만 생각보다 쉬워요. 많이들 먹는 combo 메뉴를 추천합니다. 두 가지 맛을 맛볼 수 있으니까요. 

메뉴판에 추천하는 캄보가 있긴 한데, 그것 외에도 원하는 메뉴가 있으면 조합 가능하다고 합니다.(주말 한정)  그래서 우리는 '슈퍼슈프림+하와이안'을 주문했어요. 

햇살이 잘 드는 창가 쪽에 앉아서 그런지 사진이 무지하게 잘 나옵니다. 여자 둘이서 방문했기 때문에 13인치로 주문했어요. 13인치로 여자 둘, 충분하더라고요. 남김없이 다 먹었습니다. 폴리스는 오븐에서 구운 피자여서 느끼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피자를 먹는데 맥주가 빠질 수 있나요. 전 래버넌트 ipa, 친구는 아프리콧 휫에일을 주문했습니다. 아프리콧은 아주 달고 래버넌트는 좀 쓰더라고요. 

수제 맥주 종류가 많으니 골라 먹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사이좋게 맥주 한 잔씩을 비우고 피자를 먹으며 수다를 떠니 ㅎㅎ 행복이 별건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광화문에서 피자를 찾으시면 폴리스를 추천합니다.


Paulie's

02-2251-8200

주소

  • 서울 종로구 종로 3길 17

  • 지번 청진동 246D타워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Last Order 21:30

디타워 주차장에 주차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