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dea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존예!! (실물사진/가격)

요즘 보건교사 안은영, 스타트업으로 제2의 전성기를 달리고 있는 배우 남주혁 씨가 투썸플레이스 모델이었네요 ㅎㅎ 괜히 반가운 기분이 듭니다. 겨울을 맞이하여 투썸플레이스에도 새로운 크리스마스 케이크가 나왔대서 구경 갔어요. 저 전단 사진만 봐도 너무 예쁘죠. 이번엔 퍼플 컬러가 메인 테마인가 봐요!

이건 홈페이지에서 퍼온 신상 케이크들의 모습 ㅎㅎ
위 사진들 출처 https://theqoo.net/1725949812

개인적으로 트리 모양의 케이크가 젤 예쁜 것 같네요 실물로도 ㅠㅠ 페스티벌 위시트리의 가격은 39,000원이라고 합니다. 다소 비싼 것처럼 느껴지긴 하나 모양과 크기가 일반 케이크와는 확연히 다르기에 어느 정도 납득이 가네요 ㅎㅎ

그 외 다른 제품은 포스터에 가격 박아놨습니다. 확인하세요 ^^ 코로나 때문에 여러 크리스마스 모임은 못하게 되었지만 예쁜 케이크로 집에서 기분만 내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