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고양 스타필드, '유니버셜 스튜디오' 팝업! 이모저모 구경했어요 ㅋㅋ

자주 가는 스타필드 고양점. 3층 구석을 우연히 지나가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팝업 스토어를 만났습니다. 

말 그대로 팝업 스토어이기 때문에 오래 있진 않을 것 같지만, 우리나라에서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만나기는 어렵기 때문에 반가운 마음에 들어가 여기저기 구경하게 됐어요.

 

우리나라에도 한 때 유니버셜 스튜디오가 들어온다는 소문이 무성했었죠. 실제로 화성에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개관하려고 했다가 무산된 일도 있었고요. (우리나라엔 롯데월드가 있으니 만족해야 하나요 ㅎㅎ)

미니언즈 친구들

귀여운 눈알, 미니언즈 친구들이 한쪽 벽면을 장식합니다. 이 친구들로 만들어진 인형, 피규어. 필로우 등이 가득 놓여있었어요. 귀여운 문구류도 있었고요.

차량용 도어가듴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너무 귀여워서 살 뻔 했네요.

미니언즈로 만들어진 별별 물품이 다 있습니다. 블루투스 키보드, 마우스, 가습기 등 ㅋㅋㅋ 미니언즈 좋아하는 분은 방문해보세요. 규모가 크진 않지만 알차게 있을 건 다 있어요!

추억의 월리를 찾아라! 어릴 때 이거 하다가 눈알 몇 개 빠졌었는데.. 근데 이 월리! 윌리로 알고 있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여러분 동네에선 월리로 불렀나요 아님 윌리로 불렀나요? 전 월리 파인데 ㅎㅎ 제 짝꿍은 자꾸만 윌리였다고.. 왜 바뀌었지? 하던데.. 뭐가 진실인가요 ㅎㅎㅎ

쥬라기공원 시리즈도 있어요. 각종 피규어, 쿠션, 모자, 책가방 등 다양합니다. 한 5세에서 7세 유아들이 방문하면 공룡 종류별로 사달라고 할 듯.. 

다이노 플러쉬 마스크.. 저도 한 번 써보았습니다.

제가 몇 년만 어렸어도 사는 건데요.. 겨울에 딱 좋을 듯 합니닼ㅋㅋ 따뜻해서... 넘나 제 취향..

작지만 알찬 유니버셜 스튜디오 팝업 스토어! 고양 스타필드에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