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adays

홍준표 홈페이지 웃기네요 ㅋㅋ "이재명이 되면 나라 망해.." (+홈페이지 주소)

요즘 홍감탱이.. 홍준표 씨의 홈페이지가 날이 갈수록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ㅋㅋ

저 같은 국민의힘 핵 안티까지도 궁금해하게 만드는 그의 홈페이지.. 그의 말들.. 궁금해져서 자꾸만 들어가게 되네요.

홍준표 씨는 #청년의 꿈이라는 페이지를 만들어 최근부터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 가운데에 '청문홍답'이라는 카테고리 내에서 청년들이 묻고, 홍준표가 대답하는 형식의- ask란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어요! 정말 속이 다 쉬-원한 대답들만 있어서 말이죠!

예를 들어 이런식입니다.

Q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Q2.

홍준표 씨 역시도 한 때 욕을 엄청 먹었었지만, 고장 난 시계도 하루에 두 번은 맞는다는- 말이 있듯이 간간히 맞는 말 잔치를 해주셔서 그리 밉지 않은 이미지였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몇 달 전 있었던 홍 VS 윤 후보 대결에서 노년층을 제외하곤 젊은 층의 압도적 지지를 자랑했었죠. 

사람들은 지금도 후보 교체론을 말합니다. 이재명 대신, 이낙연이. 윤석렬 대신 홍준표가 나오는 대선이라면 적어도 부끄럽진 않겠다. 싶어서요~

지금 같은 상황에선 저 조차도 차선으로.... 윤 씨를 뽑아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을 정도니. 민주당도 어서 정신 차렸으면 합니다.

여하튼 각설하고 요즘 핫한 홍준표의 홈페이지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theyouthdream.com/

 

청년의꿈 - 대한민국은 청년의 꿈이 선도합니다. 함께 하면 세상을 바꿉니다

청년의 꿈 플랫폼은 사회문제에 절망하고 있는 청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대한민국을 만들고 선진 대한민국을 준비하는 플랫폼입니다.

theyouthdre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