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adays

성덕되서 주접떠는 이선빈 ㅋㅋㅋ ♥아이키 모음집!

덕후의 마음을 잘 아시는 분 ㅋㅋㅋ

 

술꾼 도시 여자들 때문에 요즘 핫한 이선빈 씨가 아이키씨의 엄청난 팬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우파 열심히 보셨나 보다- 생각했는데 스우파 방송 전부터!!! 아이키님 팬이었다네요!

 

원래 덕질하면 화나는겈ㅋㅋㅋㅋㅋㅋ무릎을 탁 치고 갑니다 

 

 

그런데 오늘 MAMA시상식에서 이선빈 씨와 아이키가 드디어 만났다고 합니다!!!

아이키 인스타 ㅋㅋㅋㅋ

 

그리고 이 주접에 이어 이선빈씨도 인서타에... 

아이키님 대 유죄인간 ㅋㅋㅋ

 

 

이선빈 인스타

찐 행복해보이는 저 웃음.. 진짜 성덕이네요 ㅇㅈ합니닼ㅋㅋ

(옆에 노제 눈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