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가성비 수제버거 맛집 '버거앤프라이즈' 추천메뉴 (배달/메뉴/주차)

  이제 오픈한 지 일 년이 되어가는 북가좌동의 가성비 수제버거 맛집 '버거앤프라이즈'를 소개합니다. 오픈 이후 두 번 정도 가보고 오늘이 세번째 방문이었어요. 이정도면 자주 가는 편이네요. 이 곳은 주변 골목의 다소 칙칙한 가게 분위기를 조금이나마 환기시켜 줍니다.

  핑크 핑크한 내부에 눈길이 절로 가네요. 안에 문을 열고 들어가도 인테리어는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짜잔 아주 귀엽고 모던한 인테리어입니다. 처음엔 여기가 프랜차이즈 아닌 그냥 일반 가게인 줄 알고, 메뉴판 하나하나 벽에 걸린 일러스트 하나하나 정말 신경 많이썼다~ 싶었는데 알고보니 프랜차이즈 가게였습니다. 북가좌동 말고도 여러 군데에 버거앤프라이즈가 있네요. 찾아보니 수유점 / 동소문점 / 왕십리점 / 종로중앙점 / 갈매점 / 북가좌점 이렇게 있는 것 같네요. 

  메뉴를 소개합니다. 버거앤프라이즈의 메뉴는 키오스크 화면으로 주문 가능하고 해당하는 음식의 사진이 다있어서 메뉴 선정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림만봐도 군침이 흐를 정도네요. 메인메뉴의 갯수도 많고 사이드가 다양해서 어느하나 빠지지 않습니다. 오늘 주문한 메뉴는 '오리지널 더블 set' 그리고 '치킨몬스터 set' 입니다. 치킨 몬스터 메뉴는 주문하고 10분에서 15분 정도가 소요된다고 해서 조금 망설였지만 저는 워낙 치킨버거 덕후여서 즐겁게 기다렸습니다.

  머스타드 소스가 살벌하게 뿌려져있는 버거가 바로 치킨몬스터입니다. 치킨은 매콤하고 아주 두꺼워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함께 먹은 짝꿍도 오리지널 세트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제 기준엔 치킨몬스터가 최고입니다. ㅎㅎ 두툼한 통다리 살이 토마토 그리고 머스타드 소스, 양상추와 함께 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추천합니다.

  코로나 때문에 집에 포장해와서 먹었어요. 기다리는 동안 보니 배달 주문도 많이 하더라구요. 퀄리티 괜찮은데 여타 수제버거 가게에 비해 가격은 저렴한 편입니다.  가성비가 좋아 재방문의사 100퍼센트 있습니다. 


버거앤프라이즈 북가좌점

02-3152-8255

  • 서울 서대문구 응암로 100

  • 지번북가좌동 293-7 1층(북가좌동)

매일 10:00 - 23:30 (코로나 때문에 영업시간 변동 있는듯하니 전화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주차는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