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건대 맛집] 1인 샤브샤브, 혼밥하기 좋은 '부엉이 빌라' (메뉴/가격/위치)

건대입구 근처는 대학가이니 만큼 저렴하고 맛있는 가게가 참 많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 '혼밥'하기에 아주 좋은 '부엉이빌라'에 다녀왔습니다. 아예 간판에서부터 1인 샤브! 라고 적혀있어요. 하지만 두 명이서 가도 괜찮습니다. 테이블 종류가 다양하거든요.

아예 건물 한 개를 통째로 쓰는 패기에 반해! 저도 모르게 이끌려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찾아보니 분점은 없는 것 같은데 그만큼 맛에 자신있는 가게인가 봅니다. 예쁜 계단을 올라 가게에 들어가면 분위기에 두 번 반합니다. 1인분 5,900원이라고 적혀있어서 좀 싼마이가게 아닌가? 라는 생각도 잠시 했지만 ㅎㅎ 안에 분위기는 꽤 괜찮았어요.

이미 식당 안에는 혼밥을 하고 있는 테이블이 더러 보였습니다. 저 렌지에 끓여가며 먹는 시스템인데 렌지가 아주 작죠? 딱 1인분씩 나옵니다. 요즘같은 코로나 시대에 너무 좋은 가게 컨셉인 것 같아요. 요즘 같이 떠먹는 국물 그런거 왜인지 꺼리게 되잖아요.

작고 귀여운 버너
메뉴판 탐색 시작

메뉴는 간단합니다. 4개의 메인 육수 가운데 하나를 택하고 돼지고기를 넣을건지 소고기를 넣을건지 결정하면 돼요. 저와 짝꿍은 기본인 부엉이샤브+소고기/얼큰샤브+돼지고기 조합을 택했어요.

얼큰 샤브!

짝꿍 부엉이 샤브는 못찍었는데 기본적으로 우리가 잘 아는 샤브샤브 맛입니다. 그런데 야채와 고기가 너무 깔끔하게 잘나오더라구요.

1인분에 만원도 안하는 가격에 샤브샤브를 이렇게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면 사리도 기본으로 나오고, 죽은 따로 주문해야해요. 

대식가인 저와 짝꿍은 1인 1샤브 하고 야채와 돼지고기를 추가 주문해서 남은 국물에 한 번 더 끓여 먹었습니다. 아주 아주 배부르게 맛있게 먹고 나왔어요!

혼자서도 갈만하고 둘이서도 배부르게 먹고 나올 수 있는 가게! 찾는다면 건대입구 '부엉이빌라' 추천합니다. 지하철 건대입구 역과는 상당히 거리가 있지만 추위를 뚫고 한 번 도전해보세요 ㅋㅋㅋ


부엉이빌라

0507-1375-4112

주소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33길 52 1층 지번화양동 5-22

영업시간

매일 11:30~22:30 매월 1,3째 화요일은 부엉이가 쉬는날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