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adays

이지영 강사! 100억 들어있는 통장 그대로 노출 ㅋㅋ(이지영 프로필/논란)

알만한 사람은 모두 안다는 이지영 강사. 아주 오랜 시간 동안 수능 사탐계 1타 강사로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이분 ebs 할 때부터 알았는데 꺾이지 않고 승승장구네요. 오랫동안 1타 강사여서 그런지 그동안 이 분을 둘러싼 논란도 꽤 있었습니다.

1. 이지영 강사 프로필

  이지영 강사는 자주성가로 유명한 분입니다. 수업 중간중간 본인 썰을 자주 풀죠. 너무나도 가난했던 어린 시절이 싫어 공부를 열심히 해 서울대에 들어갔습니다. 바로 일을 시작하는 것보단 좋은 학교에 가서 성공하는 것이 훨씬 효율적이라고 판단했다네요. 그 후로 아이들을 가르치는 일에 적성이 맞다는 것을 깨닫고 쭉 강사 생활 중입니다. 나이는 1982년생으로 올해 39살, 곧 40이 되겠네요. 

2. 유투브 100억 공개 + 한도 없는 카드

  바로 어제 개인 계정에서 자신의 통장 잔고를 공개해서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통장에 진짜 딱 100억이 찍혀있기 때문이죠. 100억 부자, 말로만 들었지 실제로 통장에 저렇게 찍혀있는 숫자를 보니까 너무 신기하더군요.

  이를 둘러싸고 네티즌들을 갑론을박을 펼쳤습니다. 자본주의의 끝판왕을 보는 것 같다 vs 동기부여 되고 좋지 않냐 등의 의견으로 말이죠. 이에 대해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론 대단한 성취인건 맞지만 아이들이게 동기부여라는 명목으로 스스로를 우상화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얼마전엔 유튜브에서 한도 없는 카드를 공개했었습니다. 연회비 200만 원에 한도가 없는 블랙 카드라며 왓츠 인 마이 백 같은 형식의 유튜브에서 선보였어요.

이 분 사이비 논란도 있었고 100억 공개까지 여러가지 잡음도 많지만 이슈 메이커임은 분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