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adays

오세훈, 북 원전 관련 'v'는 vip 약자라고 진지하게 주장해 논란! (페북 전문)

제가 다 얼굴이 화끈거리네요.

 

 

이게 국민의 힘 서울시장 후보 수준이네요. 문서 작성 한 번도 안해봤을리가 없는데 꽤나 진지하게 작성하셔서.. 진짜인건지 고오급 유머인건지 헷갈릴 정도예요.

 

정치인은 조롱당하는게 진짜 치명적인 것 같은데 스스로 건수를 만들어서 어떡합니까. 이렇게 감이 없어서야.. 조건부 출마선언 등 정치적인 헛발질부터 유심히 지켜봤는데 보좌진이 없는건지? ㅎ

 

이 건에 대해서 더민주에서도 브리핑을 내놨습니다.

 

그리고 결국 오늘 저녁 mbc 뉴스까지 진출하셨네요.

 

본문과 관련해 오세훈씨의 페북에는 드립이 넘쳐나고 있습니다. 댓글 맛집 잔치 열린 수준입니다. 

 

v가 vip의 약자이니 문재인 대통령이 해명해라! 라고 주장하는 수준이라.. 이쯤되면 거의 없었던 존재감을 드러내기 위함인지.. 합리적 의심 가능해졌네요.

 

네티즌들은 각종 약자들로 멋진 드립들을 만들어 내고 있어요.

 

네티즌들이 만들어낸 약자의 뜻

ㅎㅎ 간만에 재밌는 사건 터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