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하남맛집] 권현숙의 미사리 팔당냉면 본점 (+메뉴판/이전장소/이전정보)

하남 스타필드에 가다가 종종 들리는 맛집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권현숙의 미사리 팔당 냉면 본점입니다. 주말에 가면 그 넓은 주차장이 꽉- 찰 정도로 손님이 많아요. 오랜만에 평일 방문이었던 터라 사람이 그리 많진 않아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팔당 냉면 본점 간판

그런데 들어가는 길에 큰 현수막에 이전 정보가 적혀있는 걸 봤어요. 21년 3월 경, 이곳에서 서울 방향으로 5분 거리로 이전한다고 하네요. 위치는 미사리 경정장 맞은편, '현대지식센터 C동 201호'라고 합니다. 내부에 들어가 보면 더 자세히 이전한다고 곳곳에 광고를 붙여놓았어요. 

 

 

이전 안내 광고 아래에 적혀 있는 인상깊은 글귀. "분양받은 우리 가게입니다!"라는 신나는 멘트 ㅋㅋㅋ 분양받아서 들어가시나봐요. 축하드립니다 ㅎㅎ

이전하면 한 번 방문해봐야겠어요.

오늘은 어쩐지 밥과 면 두 개가 다 먹고 싶었기 때문에 물냉 곱빼기에 주꾸미+청국장 세트를 시켰어요. 둘이 가서 나눠먹을 수 있는 환경이라면 이렇게 시키는 걸 추천합니다. 아 그런데 밥 메뉴인 주꾸미와 낙지볶음은 원래 2인 이상만 주문 가능이지만 평일엔 1인도 주문됩니다. 

 

 

이렇게 먹고 나면 성인 여자와 남자 커플 기준 아주 배부르게 식사할 수 있어요. 쭈꾸미+청국장 세트도 괜찮고요 커다란 밥도 함께 나와서 든든한 식사가 가능해요.

물냉은 전 식사로 생각안하고 간식 ㅎㅎ 정도로만 생각하는 편인데 그래도 맛있으니 인정! 달콤 시원한 국물 맛이 아주 좋으니까요.

이제 날이 더 풀리면 더 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습니다.


전화

031-793-6869

주소

경기도 하남시 서하남로 364

지번 경기도 하남시 춘궁동 54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