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웨딩촬영] 원규 스튜디오, 원규 노블레스 2021 무료 촬영 이벤트 중! (샘플사진 공개)

 

결혼 준비를 해보신 분들은 모두 알 듯한 아주 유명한 웨딩 촬영업체 [원규]에서 2021년 무료 촬영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배경이 고급스러운 것은 물론이고 그 속에서 인물까지 화사하게 빛나게 해주는 원규 노블레스 라인이 무료로 촬영을 해준다니. 눈이 번쩍 뜨이는 이벤트가 아닐 수 없습니다. 저 역시도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이 이벤트를 알게 되었고 이런 좋은 기회를 공유하고 싶어서 포스팅합니다.

원규 스튜디오는 정말 워-낙 유명하죠.  제 친구들도 여기서 많이 했어요.

이번 2021년 샘플 사진은 다음과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깔끔한 느낌 너무 좋아요. 분명 우리나라 일텐데 왜 그리스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나는거죠? ㅎㅎㅎ 
넘나 트렌디한 감성샷 ㅠ ㅠ 요즘 젊은이라면 누구나 원하는 ㅋㅋㅋ 이런 스타일! 최고네요.
작년에 결혼한 친구가 원규에서 이런 한옥씬을 찍었는데 보자마자 한옥씬이 젤 예쁘다고 생각했어요. 진심 고급스러움..

웨딩촬영 스튜디오를 고를 때 제일 먼저 고민하게 되는게 바로 인물중심 스튜디오냐, 배경 위주 스튜디오냐 둘 중 뭘 고를지부터 고민하게 되는 것 같아요. 그런데 원규 스튜디오 사진은 인물과 배경의 적절한 조화로 아주 멋진 사진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보정 또한 깔끔해서 몇 년이 지나도 촌스럽지 않고 예쁠 것 같아요. 

위에도 썼지만 개인적으로 원규에서 젤 좋아하는 사진이 바로 한옥씬입니다. 이 한옥씬에서 필요한 한복까지도 대여 가능하다고 하니 이번 이벤트 욕심납니다.

트렌티+클래식+화사함 모두 갖춘 원규 노블레스 라인, 이곳에서 촬영하고 싶은 예비 신부, 예비 신랑님은 이 촬영 이벤트를 꼭 노려보세요. 

이벤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이벤트 내용

 

2. 참가방법

3. 관련 사이트

 

원규+ 노블레스2021 무료촬영 이벤트

“노블레스, 사랑을 찾아서 THE PURSUIT OF LOVE”

wonkyu.co.kr

원규 노블레스 / 스튜디오 인스타 주소

@wonkyu_noblesse / @studiowonky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