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어버이 날, 스승의 날 선물로 딱 좋은 [호랑이 건강원] 선물 후기

제 집 드나들듯 다니는 하남 스타필드 메인 로비에 커다란 호랑이가 한마리 서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저와는 안어울리게) 이런거에 환장하는 스타일이거든요. 뭔가 귀여운거는 가서 괜히 만져보고 가까이서 보고 싶은 마음입니다. 

두둥

도대체 저 호랑이의 정체는 뭔가 하고 봤더니 '호랑이건강원' 마스코트라고 하더라고요. 건강원이라니. 한약같은거 짓고 파는 곳 아닌가? 하면서 상품을 구경했습니다. 마침 낼 모레 상견례가 있어서, 간단하게 선물할만한게 뭐 없나~ 한 번 둘러보러 간거였어요. 어버이날 기념일에 맞춰서 상견례를 잡은터라 뭐라도 사가야지, 하면서도 마땅한게 없으면 그냥 꽃이라도 사가자, 라는 마음이었어요. 

 

 

상품을 찬찬히 둘러보니 여러가지 쌍화, 홍삼, 녹용 같은 여러가지 건강 보조식품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더라고요.

호랑이건강원의 다양한 상품들

홍삼, 쌍화, 녹용같은건 정말 언제 어디에 선물해도 빠지지 않는 상품이라 더 관심있게 구경했던 것 같습니다. 일단 상품 구성도 괜찮았고, 설명을 들어보니 전국 한약방에 납품하는 제품 80, 90퍼센트가 이 회사 제품이라고 하더라고요? 판매하시는 분 자부심이 대단하셔서 일단 믿고 구매해봤어요. 

구매했던 이유 중 또 다른 하나는 바로 '포장'입니다. 같은 선물이라도 포장이 어떠냐에 따라서 받는 사람 기분도 더 좋아지고~ 더 비싸보이는~ 등의 효과가 있는데, 포장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따로 2,900원을 추가하면 저렇게 예쁜 보자기에패킹해줍니다.

 

 

선물하기에, 또 받기에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은 선이고 포장까지 훌륭하니 그냥 이거 사야겠더라고요.

호랑이의 시선

원료 재배부터 한의사, 한약사의 레시피와 생산까지 담당하는 한방과학연구소라는 멘트가 묵직하게 느껴지네요 ㅎㅎ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아서 4개나 샀어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