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데이트 장소 추천, 마장호수 '출렁다리' (+ cafe 레드브릿지) (위치/주차꿀팁)

 

파주에 있는 마장호수 출렁다리에 다녀왔습니다,

결혼준비로 지쳐있다는 티를 팍팍 냈더니 남친이 코스를 쫙 짜와서 간만에 힐링하고 왔어요.

사실 결혼준비로 딱히 엄청나게 지쳐있는건 없었는데 ㅋㅋㅋ

생색 좀 냈더니 알아서 잘하네요 ㅋㅋㅋ

서울에서 너무 멀리 떨어진 곳은 일정상 부담스럽고, 서울 근교 데이트 장소로 갈만한 곳입니다.

곳곳에 있는 출렁다리 여기저기 다녀봤는데

여기 꽤나 정돈되어있고 잘해놨더라고요.

물이 진짜 깨끗!

​혹시 힐링이 필요하신 분들은 한 번 다녀오세요 ㅋㅋㅋ

말그대로 출렁거리는 다리지만 크게 무섭진 않습니다.

 

 

바로 옆에 있는 레드 브릿지 카페도 완전 핫플인데 진짜 괜찮아요

주말엔 사람 많아서 미어터진다고 하니 ^_ㅠ 평일에 가시는걸 추천해요. 카페만큼은!

빵도 맛있고 포토스팟 엄청 많습니다 ㅋㅋ 

이 날 처음엔 흐리다가 나중에 해가 비추기 시작하는데 그냥 너무 좋았어요.

마장 호수 출렁다리로 네비 찍고 가다보면 공영주차장이 6군데 나와요. 어디로 가도 상관없어요.

금액이 아주 저렴합니다. 시간에 관계없이 2000원이예요. 편하게 놀다가 오실 수 있는 곳이라 추천합니다.

다른 블로그 후기 보니까 주말엔 진짜 주차장에 자리가 없다고 하네요... 주말엔 살짝 피해서 가는게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