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 조식 +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솔직 후기!!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에 다녀왔습니다~ 

조식 + 이그제큐티브 라운지(executive lounge)까지 포함된 패키지로 다녀왔어요!

 

애매한 시간에 입실하게 될 것 같아, 저녁 먹을 시간이 애매했거든요. 그런 점에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은 탁월했습니다~ 주말엔 1, 2부로 나뉘어서 진행합니다. 진행 시간에 맞추어 갔더니 이미 사람들이 줄을 쫘악 서있더군요^^(부지런한 민족) 라운지 이용하실거면 일찍 가시면 좋습니다. 좋은 자리는 일찍 줄 선 분들이 다 차지하니까요. ㅋㅋㅋㅋ

화이트와인, 맥주 등 필요한건 다있습니다~ 과일도 있고 빵도 있고요 ! 한 끼 식사로 충분합니다~ 분위기 여유롭고요 만약 또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을 이용하게 된다면 재 이용 의사 있습니다 !

 

 

꿀같은 시간을 보내고 다음 날 조식을 먹으러 내려갔어요 ㅎㅎ 이건 확실한건 아닌데 일찍 오신 분들은 모모카페라는 곳에서 식사하고 좀 늦은 분들은 제 2의 장소로 안내를 받거든요. 근데 이 제2의 장소가 훨씬 분위기 좋아요 ㅋㅋㅋ

저녁에는 bar로 이용되는 곳 같은데 천고도 높고 훨씬 호텔 라운지 느낌이 납니다 갠적으로 이 곳에서 식사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음식 맛은 best라고는 말 못하겠어요 ㅋㅋㅋ 근데 종류는 정말 많아서 만족스러워용!

 

 

즉석 조리코너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던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