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에스테틱 리뷰] 사운드바디 사운드스킨 성신여대점, 골드링 더블임팩트 후기!

날이 갑자기 추워지는 요즘같은 환절기! 때마다 마사지 한 번씩 받아줘야합니다. 마지막으로 마사지 받은게 벌써 5개월 전이네요. 이제 슬슬 한 번쯤 갈 때가 되어서 그런지 몸이 괜히 뻣뻣하게 굳어졌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ㅎㅎㅎ(기분탓일수도...) 

 

 

성신여대 로데오거리쪽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 좋은 사운드바디 사운드스킨 성신여대점. 성신여대는 제 마음의 고향과도 같은 곳이기 때문에 ㅋㅋㅋ 비록 지금 집은 좀 멀어졌지만, 그래도 이곳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골드링의 효과, 효능은 익히 알고 계시죠? 오늘 제 몸을 담당할 골드링을 관리 전, 미리 보여주셨어요.

금이 몇돈일까.. ㅎㅎㅎㅎ

 

 

 

 

관리실은 아늑한 분위기입니다 :)

 

몸 관리 먼저, 경락 나중입니다 ㅎㅎ 몸은 [등/복부/하체] 중 택1 가능해요. 전 등으로 골랐어요!
그리고 경락은 얼굴 전체 관리입니다.

미끈미끈한 오일로 전체 마사지 후, 골드링으로 막힌 혈들을 쫙쫙 쪼개주십니다 ㅎㅎ 진짜 시원해요! ㅇㅈ!!

 

 

 

결혼하고 나서 남편과 밤마다 야식을 먹는 탓에 살이 급 쪘기 때문에 얼굴관리 시급했느데 ㅋㅋㅋ 이거 받고 나니까 얼굴 라인이 달라졌어요. 역시 경락의 힘인가봐요~ 요즘에 경락 하나만도 10만원 가까이 하는 곳 많은데, 이 가격에 얼굴과 몸 관리를 동시에 받을 수 있다니, 진짜 혜자스러운 구성입니다 ㅎ

느긋하게 관리 받고 나니까 원래 50분짜리 관리인데 1시간 조금, 넘게 걸린 것 같구요. 주차도 지원받아서 가벼운 발걸음으로 집에 돌아갈 수 있었습니다. 행복한 저녁시간이었어요.

 

 


사운드바디 사운드스킨 성신여대점
전화
02-921-5343
 
주소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소문로20길 29-6 5층지번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선동1가 41 5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