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dding

폴라리스 웨딩, 촬영드레스 가봉 후기 (+솔직후기/위치/꿀팁)

드디어 웨딩촬영이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제가 좀 급하게 준비하는 감이 있어서, 원래는 촬영 가봉 피팅이 안 되는 시간이지만 욱여넣어 스케줄을 잡았습니다. 드투 후 마음에 드는 샵이 여기뿐이었는데 어떡해요 ㅠㅠㅎㅎ

드레스 투어 때는 친구와 함께 했지만 이번엔 엄마와 남친 그리고 저-셋이서 방문했어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샵 방문인원은 3인으로 제한됩니다.

 

레이스패턴 드레스 1

심플하고 변형 가능한 실크 1

오간자실크 풍성 1

이런 구성으로 골라봤어요. 제가 촬영하는 스튜디오인 '공드리'에선 레이스 패턴이 꼭 필요할 것 같더라고요.

1.  오간자 실크 드레스(풍성라인)

​풍성한 드레스 중 원하는 스타일을 말할 때, 치마 부분이 너풀너풀거리는 패턴 없는 깔끔한 디자인을 원한다고 말씀드렸고 그래서인지 실크로 뚝 떨어지는 스타일 하나, 샤 스커트같은 드레스 하나 이렇게 보여주셨어요.

뭐가 더 낫나요? 전 1번 드레스를 골랐습니다 ㅎㅎ

사진엔 2번이 더 나을 것 같긴 했지만, 묘하게 피팅감이 1번이 더 낫더라고요.

 

 

2. 변형되는 실크실크 슬림

 

이 볼레로는 좀 별로거 같아요. 팔뚝을 완전히 감싸지 않아서 약간 팔이 부~해보이는 악효과가 ㅠㅠ

 

 

3. 레이스 패턴 슬림슬림

 

이 드레스 두개를 놓고도 고민이 많았어요. 하지만 저의 pick은 1번.

2번 드레스는 뒷 라인이나 소재가 고급스럽고 좋았지만 몸을 꽉 잡아주지 않아서 그런지 묘하게 안어울리고 뚱땡해보이더라고요 ㅠㅠ  1번은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시 했습니다.

이렇게 촬영용 드레스도 골라봤어요. 이제 얼마 안남았네요. 촬영 잘하고 올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