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adays

2023 오늘 U17-아시안컵 역대급 오심 판정 모음

경기보면서 역대급 오심 경기 보면서 너무 열받아서 바로 올립니다.

1. 고종현 경고누적으로 퇴장 상황

첫 경고부터 작정하고 퇴장시킬 모양이었나봅니다.

경고 상황 아닌데 기어이 퇴장을 시킵니다. 

이런 몸싸움 정도로 누적 옐로우 카드를 주는건 난생 처음 봅니다.

고종현 선수 몸이 더 앞에 나가있는데요

그냥 일본이 경합에서 밀린 것 같은데 이걸 카드 주나요 ㅋㅋ

 

2. 노파울 & 노카드

이 글을 쓰게 된 결정적인 장면 ㅋㅋ 페널티킥 안주나요 개황당

오히려 항의하는 변성환감독에게 옐로우 카드를 줍니다. 실화인가요?

이게 바로 잽머니의 승리인건지.

이 심판 처럼 깜 안되는 사람은 절대 국제무대 못서게 해야 한다고 봅니다.

저 심판 5경기 배정 중 4경기 일본전이고 그 중 1경기는 부심이었습니다 ㅎㅎ 투명하쥬

심지어 우리나라 선수가 스로인하는데 주심이 코너킥인데 왜 스로인하냐고~ㅋㅋㅋ

부심이 스러인 맞다 하니까 진행~ㅋㅋㅋㅋ 코미디가 따로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