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Cafe

스타벅스 보고쿠폰 사용법(+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 후기)

  그린회원에게 제공되던 보고 쿠폰이 며칠 전부터는 골드회원에게도 사용 확장되었습니다. 이번 이벤트 내용입니다.

 

 

  보고(BOGO)쿠폰이란 주문한 음료와 동일한 음료 한 잔을 더 제공하는 쿠폰입니다. 즉 1+1이죠. ㅎㅎ 다른 메뉴로의 요청은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이번 행사는 '사이렌 오더' 사용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이벤트입니다. 스벅 회원이지만 아직 사이렌오더 사용이 불편하신 분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 보고 쿠폰 사용법을 포스팅합니다.

먼저 스타벅스 앱에 들어가서 왼쪽에 있는 Siren Order(사이렌 오더) 란을 클릭하시고, 먹고 싶은 메뉴를 고릅니다. 상단에 '전체 메뉴' 클릭하셔서 스타벅스에서 제공되고 있는 전체 메뉴를 확인하셔도도 돼요 :)

그리고 이제부터가 중요합니다. 반드시 수량을 '2'로 체크하세요. 메뉴를 고른 후 +버튼을 눌러서 수량을 2로 만들면 되겠죠? 이번 이벤트는 같은 음료 '한 잔 더!'가 중요하니까 두 잔으로 체크해야 쿠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바로 주문하기를 누르세요!

 

  가운데에 있는 '결제' 항목에서 '쿠폰 사용'을 클릭하세요. 쿠폰 사용 버튼을 누르고 다음 항목에 들어가면 사용 가능한 쿠폰 목록이 나와있습니다. 그중에서 'BOGO'쿠폰을 누르면 딱 한 잔만 결제가 됩니다!

  6,100원 2잔이었는데 최종 결제금액은 6,100원이 됩니다.

  이렇게 반값 쿠폰을 사용하려면 당연히 스벅 카드에 먼저 돈이 충전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이런 이벤트는 모두,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만 적용되는 항목이기 때문에 스벅 카드에 잔금이 남아있어야 가능한 것이죠.

  여하튼 오늘은 이런 과정을 거쳐서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를 마셨습니다. 지루한 장마 덕분에 너무 습하고 더워서 달달한 음료가 마시고 싶었거든요. 그리고 커피도 마시고 싶었어요. 그래서 커피+시원+달달한 프라푸치노 메뉴를 골랐습니다.

 

 

  톨 사이즈로 시켰는데도 양이 많더라고요. 프라푸치노 특유의 얼음 갈린 맛에 커피가 들어있는 형태입니다. 더위사냥 맛이랄까. 빨대를 깊숙이 넣으면 커피 맛이 느껴지고 점점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아이스와 크림이 적절히 섞여서 맛있어지더라고요. 위에 뿌려진 에스프레소 칩도 잘잘하니 맛있었고요.

재구매 의사 100퍼센트 있습니다.


 

스타벅스, 블론드서머라떼/스위트멜론 솔직 후기!

요즘 스타벅스가 열일하고 있습니다. 예전엔 신메뉴라고 해도 거기서 거기인 느낌이었는데 이번 2020 여름 메뉴에는 힘 좀 준 느낌입니다. 메뉴는 끊임없이 개발되고 또 그걸 맛있게 먹는 사람들

dailybrile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