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GS 편의점 음식] gs '차돌 떡볶이' 후기 (가격/조리법/치즈증정)

 편의점 떡볶이 좋아하시나요? 맥주 안주로 최고인 떡볶이..! 가끔 밤에 먹고 싶은데 배달은 과한 것 같고 만들긴 귀찮을 때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떡볶이 사 먹으면 참 좋습니다. 한동안 그렇게 밤마다 사 먹은 떡볶이 때문에 살이 찌긴 했지만요. 어젠 정말 오랜만에 편의점에서 떡볶이를 샀습니다. 

  요즘에 너무 잘나와요. 제가 한동안 빠져있던 떡볶이는 'gs맵칼 어묵'이었어요. 아마 아시는 분은 아실 거예요. 이거 진짜 맛있거든요. 어제도 사실 이거 먹으려고 편의점 갔는데 또 '품절'이길래 옆에 있는 '차돌 떡볶이'를 겟해왔습니다!

 여기가 떡볶이 맛-집 이라는 귀여운 멘트와 '차돌'이라는 아이템에 끌려서 구매하게 되었죠. 가격은 3,400원입니다. 맵칼이 보통 2,900원인데 이건 500원가량 비싸네요. 그래도 진짜 차돌이 들어있다니까 상관없습니다 ㅎㅎ

  용기 옆 면에 적혀있는 조리법. 간단합니다. 용기에 떡과 소스를 넣고 뜨거운물을 붓습니다. 뚜껑을 살짝 얹고!(중요) 전자레인지에 돌립니다. 아주 간단하죠? 이래서 편의점 떡볶이가 인기 있나 봅니다. 하지만 칼로리 한 번 보세요... 706kcal이라는 거.. 못 본 척하고 싶어 지는 숫잡니다....

칼로리는 살짝 흐린 눈 하고 소스를 담급니다. 그리고 진짜 차돌이 들어있어요. ㅎㅎ 소스 부은 용기에 뜨거운 물을 용기 안쪽 선까지 채워넣으면 됩니다. 여기에 슈레드 치즈를 추가했어요. 이거 제가 구매한건 아니고 지금 이벤트 중인 치즈예요. 차돌 떡볶이 구매 시 덴마크 슈레드 피자치즈 증정 행사입니다. 8월 31일까지 였어요. 

  전 뜨거운 물 붓고 전자렌지전자레인지 돌린 후, 저 피자치즈 올리고 한번 더 돌렸습니다. 왠지 그래야 더 맛있는 느낌. ㅎㅎ 전자레인지 화력이 별로 안 세서 3분 돌렸더니 딱 맛있더라고요. 치즈가 살살 녹고 차돌도 큰 덩이로 한 3개 들어있었는데 말랑말랑한 떡볶이와 같이 먹으니 최고였어요. 

맵칼 떡볶이와 기본적인 떡볶이 베이스는 같은 듯합니다. 맛 비슷하고 맛있어요 ㅎㅎ 추천합니다! (내돈 내산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