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변비인들에게 효과로 입소문난 음료 모음 ㅋㅋㅋ(돌체라떼/푸룬쥬스/딥워터)

변비인들에게 조용히 입소문 중인 음료들이 몇개 있습니다. 

이거 먹는 날은 그냥 하루종일 집에 붙어있어야 한다고 할정도로.. 효과가 좋은 음료들만 가져왔어요. 

 

1. 푸룬쥬스

사진은 그냥 네이버에서 푸룬주스 치고 아무거나 가져왔어요

푸룬쥬스는 푸룬 과즙 땜에 효과가 좋기로 소문난 제품입니다. 각종 업체에서 다양한 형태로 판매 중이니 변비인들은 한 번 먹어보세요. 그리고 우습게 보면 안됩니다. 꼭 하루 종일 집에 있는 날에만 드세요. 올리브영 같은 데서도 작은 사이즈로 파는 거 본 적 있어요.

 

 

2. 푸룬 딥워터

푸룬주스 자매품처럼 나온 딥워터! 고농축이지만 먹기가 조금 더 편합니다. 그래도 효과는 정말... 강력하다고 해요. 도대체 어떻길래? 하고 후기란을 봤더니 절대- 외출 금지 품목이라고 합니다. ㅋㅋㅋ

 

 

3. 돌체라떼

스벅의 돌체라떼 또한 유명한 녀석입니다. 전 이거 효과 좋다는 말 듣고 몇 번 먹어봤는데 '도대체 뭔 효과야~' 싶었거든요? 그런데 제가 잘 못 먹은거였어요. 공복+돌체라떼로 먹어야 효과가 있다 하네요.

전 거의 공복인 상태가 없기 때문에(항상full) 효과가 별로 없었나봐요. 초록창에 돌체라떼 치면 연관검색어에 항상 변비가 따라오는 것도 효과가 있다는 증거겠죠? ㅎㅎ

맛있게 드시고 장 청소 한 번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