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서귀포] 안덕면 '카페패스' 추천 카페 <원앤온리>

카페패스는 이제 제주 여행 시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처음에 카페 패스에 대한 소개글을 보고 이런게 다 있냐며 신기해했던 기억이 있네요~ 만원 정도에 일주일 내내 커피가 무료니까요!

카페패스라고 해서 이상하고 인기없는 카페만 있는건 아닙니다. 서귀포 안덕면에 있는 카페 '원앤온리'는 원래부터 유명한 카페였어요. 2년전쯤 방문했을 때도 완전 핫플이었는데 ㅋㅋㅋ 카페패스에 들어있는 걸 보고 꼭 재방문해야지 싶었습니다.

여긴 핫플이기 때문에 커피 자체도 굉장히 비싸요. 아메리카노 7000원! 이게 가장 저렴한 메뉴입니다. 디저트류도 굉장히 비싼편. 그래도 뷰 맛집이고 핫플 느낌이라 인기가 끊이지 않는 듯 합니다.

산방산을 뒤로하고 자리한 카페여서 그런지 산방산 모양의 케이크가 눈에 띕니다. 하나 사먹어 볼까 했지만 PASS 그냥 커피만 마셨어요!

2년 전에 갔을 땐 루프탑 빈백에 누워서 낮잠도 잤는데 이번엔 그냥 야외에서 놀았습니다 ㅎㅎ 바다도 가깝고 좋더라구요!

시원스레 뻗어있는 야자수를 배경으로 하니 꼭 하와이에 와있는 듯한 기분! 행복했습니다~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산방로 141
  • 산방산 버스정류장 하차 후 도보 7분이내 / 화순 리 버스정류장 하차후 도보 15분이내 카멜리아힐 ('진군을리' 버스정류장)에서 752-2번 버스.
  • 영업시간
    매일 09:00 - 20:00 Last Order 19:30 연중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