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너의모든것 시즌4 케이트, 샬럿리치 Charlotte Ritchie

요즘 한참 재미있게 보고 있는 미드 너의 모든 것! YOU! 

<너의모든것>이 벌써 시즌4를 방영 중에 있습니다. 시즌 4는 1부와 2부로 나뉘어서 방송되는데요

지금은 얼마전 발표한 2부를 재밌게 보고 있어요 :) 

 

넷플릭스에서 나의 취향 드라마라고 추천받아 보기 시작한 후로 눈을 뗄 수 없는 막장 드라마 너의 모든것ㅎㅎㅎ

아마 이런 류의 드라마나 영화가 취향이신 분들은 멈출 수 없을 거예요. 이야기가 정말 어디로 튈지 모른달까?

너의 모든것 시즌1,2,3 모두 재밌게 봤는데 이번 시즌4의 새로 등장하는 인물!

케이트를 보고 한눈에 반했습니다(여자인데 말이죠ㅎㅎ)

누군지 궁금해서 찾아보니 정보가 별로 없네요, 아마 저 같은 분들이 몇몇 있을지도 모르니 조사해 봤어요.

Charlotte Ritchie 샬럿 리치

샬럿 리치는 영국 배우입니다. 그 영국의 악센트 따라 하고 싶어서 영국배우들 좋아하는 편인데 샬럿리치는 정말 뭐랄까, 브리티시 그 자체랄까! 당연히 영국태생이니까 그렇긴 하지만 뭔가 되게 화술이 멋져요. 역할 때문인지 처음에 잔뜩 날이 선 모습으로 예민해서 뱉어내는 말들이 특히 더 매력적으로 보이더라고요.

하지만 눈에 띄는 화려한 필모는 아직 없어요. 데뷔한 지는 꽤 됐다고 나오는데 밴드 활동을 하다가 간간히 드라마나 영화에도 출연했었나 봐요. 필모 중 2005년 해리포터에 출연이 있어서 잉? 했는데 ㅎㅎ 그린핀도르안의 여러 학생 중 하나, 액스트라 출연이었더라고요.

그런데 어떻게 갑자기 주연급으로 급부상했나! 봤더니 2020년에 찍었던 넷플릭스 퀴어 영화가 흥했던 모양입니다.

넷플릭스 필굿
필굿 주연 배우 둘
영화 필굿 중

이 사진을 보니, 지금은 숏헤어가 찰떡이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지금은 냉미녀 느낌 풀풀 풍기잖아요. 긴 머리는 다소 평범해 보이는 듯합니다.

그래도 이 사진에선 너의모든것 케이트 느낌이 좀 나네요 ㅋㅋ  아무리 봐도 지금의 헤어스타일이 최적인 듯!

샬럿리치는 1989년생입니다. 30대 중반이군요!

외할아버지가 유명한 배우였습니다. 바로 리처드 버턴 Richard Burton이네요.

샬럿 리치의 외할아버지

리처드버튼은 1953년부터 1970년대까지 골든글러브 남우주연상 등을 휩쓸었던 아주 유명한 배우입니다.

그 피가 어디 가겠나요~ 너무 멋집니다!

너의 모든 것 시즌4의 히로인 케이트, 앞으로도 기대가 되는 배우네요 :) 

 


 

https://dailybriley.tistory.com/310

 

[너의모든것3] 러브♥시어 실제 커플 됐대요~!

엄청 재밌게 보고 있던 넷플릭스 시리즈. 어느덧 시즌3도 성황리에 방송되었고 시즌 4도 나온다는 즐거운 소식이 있었습니다ㅎㅎ 시즌1을 보고 났을 땐 뭐 이런 전개와 스토리가 있나 싶어서 정

dailybrile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