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일산 모드니, 그릇 구경하기 좋은 곳 방문 후기(+신혼부부 성지 ?!)

일산에 위치한 모드니에 대해선 종종 들어왔습니다. 결혼 준비하면서 웨딩카페에서도 모드니 다녀왔다는 글을 자주 보곤 했었거든요~ 

결혼 후 6개월이 지나서야 방문해본 모드니! 처음엔.. 이미 갖고 있는 것도 많고.. 뭐 살게 많이 있겠어? 싶었지만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 곳이더군요!

모드니 수입주방용품 할인매장은 일산과 용인 두 곳에 있는 것 같아요! 우리가 방문한 일산점~

이곳 네비 찍고 가는데.. 정말 이런 곳에 매장이 있어? 하는 곳에 있습니다. 매장 ㅋㅋㅋㅋ

평범한 가게, 으리으리한 가게가 아니라 컨테이너 박스 안에 지어진 느낌이에요. 뽀송뽀송 아기자기 느낌 아니고 정말 창고형 물류센터 느낌이랄까?

매장 앞 주차 공간은 많습니다.

많이들 좋아하는 스타우브, 덴비, 빌레로이입니다. 백화점가보다는 훨씬 저렴하고 인터넷가와는 비슷하더군요!

 

 

인기 있는 브랜드 제품들이 모여있어서 보는 즐거움이 대단했습니다.

신혼부부 컵

신혼부부 선물용으로 많이들 구매하는 컵이죠 ㅎㅎ 우리도 하나 살까 했는데 그냥 뒀습니다. 이미 컵은 많으니까요!!

 

 

제가 보고 너무너무 반했던 웨지우드예요. 실물로 보면 너무 고급스럽고 예쁘더라고요! 

이런 귀여운 독일에서 온 친구들도 있었어요. 여기서 커플 컵 샀답니다. ㅎㅎ 

이것 외에도 에스프레소 잔, 웍 등 상품 몇개 담아서 집에 룰루랄라 왔습니다. 담에 시간을 내서 더 하나씩 천천히 구경하고 올 생각입니다 :)

데이트 겸 그릇 보실 분들은 방문 추천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