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dea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역대 순위 Top 1~5까지

  넷플릭스(Netflix)는 넷플릭스 메이드, 즉 오리지널 영화의 시청수 탑텐을 공개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인기 순위나 평점이 높은 순위는 아니고, 넷플릭스 공개 직후 4주 동안의 시청 수를 토대로 만든 자료입니다. 그러니까 이슈가 되었던 작품이나 유명 배우가 출연했다고 하면 접근이 쉬운 넷플릭스 특성상 사람들이 많이 클릭할 테니 그것의 영향을 무시하지 못하겠죠. 그래도 전 세계 사람들의 관심도가 이랬다고 하니 뭘 볼까 고민될 때 참고할만할 것 같습니다. 

1위

크리스햄스워스의 익스트랙션

  햄식이로 불리는 크리스 햄스워스 주연의 익스트랙션이 1위입니다. 액션 스릴러 물이라고 하네요. 임무를 수행하러 달려가는 햄식이의 멋진 활약이 기대되는 영화입니다. 이건 저도 안 본작품인데 보고싶어집니다.

2위

산드라 블록 주연의 버드박스

  알 수 없는 재앙이 들이닥치고 세계는 변합니다. 아무것도 볼 수 없는 곳으로. 전 이런 류의 작품을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진작에 봤습니다. 이 작품 처음 보는 순간부터 눈을 뗄 수가 없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작품입니다.

3위

스펜서컨피덴셜

  이름부터 낯선 스펜서 컨피덴셜 이 작품은 장르가 액션 스릴러 코미디 범죄라고 합니다. 경찰에서 전과자가 된 스펜서가 파트너와 함께 작전을 수행하는 내용입니다. 왜인지 우리나라에서도 이런 스토리가 많으니 시놉만 읽어도 무슨 내용일지 알 거 같은 느낌이네요.

4위

라이언레이놀즈 주연의 6언더그라운드

  액션 코미디 스릴러에 잘 어울리는 라이언 레이놀즈가 또 새로운 영화를 만났습니다. 장르도 그에게 딱인 듯 보입니다. 얼마 전에 길을 가다가 버스에 붙은 6언더 그라운드 광고를 봤어요 요즘 대대적으로 홍보 중이네요. 재밌을 것 같아요

5위

아담 샌들러와 재니퍼애니스톤 주연의 머더 미스터리

  이거 포스터.. 왜 때문에 웃긴 거죠 ㅎㅎ 장르는 액션 스릴러 미스터리 코미디라고 합니다. 

  이렇게 1위부터 5위까지 요즘 핫한 넷플릭스 신작 영화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이것 외에도 아이리시맨, 트리플 프런티어, 넌 실수였어, 더플랫폼 등의 영화가 그 후순위를 차지했습니다. 넷플릭스 시청하는 사람들은 보통 액션 스릴러물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저도 이 구역의 스릴러 러버로써 저기 시청순위에 조금이나마 기여를 한 것 같아요.

앞으로도 재미있는 넷플릭스 메이드 영화나 드라마,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