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Cafe

[하남 스타필드] 빈브라더스 후기 (++메뉴/가격/원두/드립백)

하남 주민도 아닌데 스타필드 정말 자주 갑니다. 이쯤되면 명예 하남시민이라고 해도 될정도네요. 

오늘은 스타필드 안에 있은 많고 많은 카페 중 '빈브라더스'에 다녀왔어요. 빈브라더스는 합정이 본점이었나요? 그 합정점 꽤 오래 전ㅡ몇 년 전ㅡ가보고 괜찮았던 기억이 있었는데, 스타필드에도 입점 한 후 종종 방문한 지점입니다.

합정점 특유의 복층 느낌이나 그런건 없지만 인테리어나 느낌이 그래도 비슷한 기분입니다. 스타필드 건물 안인데도 과감한 천장 뜯긴 인테리어!! ㅋㅋㅋ 블랙으로 치장한 멋스러움! 그리고 그 분위기랑 어울리는 커피 맛! 다 맘에 들어서 자주 방문해요.

 

1. 인테리어

스타필드 1층 신세계백화점 방향

하남 스타필드는 가로로 긴~~ 형태로 지어졌습니다. 그래서 이쪽에서 저쪽 끝까지 가려면 꽤나 운동되는 거리예요. 빈브라더스는 신세계 방향, 시코르 근처에 있어요. 

 

2. 메뉴

짝꿍과 저는 롱블랙 2잔을 마셨습니다. 하나는 아이스, 하나는 따뜻한 음료로 주문했어요. 둘 다 고소한 향을 좋아하는터라 블랙수트 원두를 골랐고요. 

컵이 꽤 작은 편이지만 컵사이즈는 고를 수 없어요. 그래도 향과 맛으로 승부하는 곳이니 ㅎㅎ 이정도는 괜찮습니다~ 

얼마전 고성 아야진 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카페에 방문했는데 거기서도 빈브라더스 원두를 사용하더라고요. 괜히 반가운 느낌이었어요.

3. MD

각종 드립백, 원두 등을 판매하는 공간입니다.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커피 향이 좋아서 재방문의사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