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Cafe

[대학로] 커피한약방 혜화점 후기! (메뉴판, 가격)

폰에 지난 사진들을 정리하다가 벌써 방문한지 1년이 되어간 이 곳이 문득 생각나 포스팅합니다.

대학로는 정말 제 집 드나들 듯 다니는 곳인데요 ㅎㅎ 평소 매일 가던 단골 카페와 스타벅스에 질려서 오늘은 새로운 곳을 한 번 찾아가볼까~ 하고 일부러 찾아간 곳입니다. (찐 단골카페는 왜인지 포스팅을 아직 못했네요 ㅋㅋㅋ 너무 익숙해서 그런가)

 

 

간판 부터 포스가 남다른 곳. 대학로 <커피한약방>입니다~ 익스테리어가 찐 한약방처럼 생겼어요. 하지만 바로 간판에 작은 글씨로, '저희는 한약 조제는 모릅니다'라고 적혀있네요 ㅋㅋ

들어가보면 정말 포스가 남다릅니다. 우리네 할머니 집에서 봤던 자개장... 그런 인테리어 ㅋㅋㅋ 근데 촌스럽지 않고 진짜 찐 레트로 스타일이예요. 여기서 마시는 커피는 왠지 건강한 커피일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 ! 분위기 괜찮았어요. 프랜차이즈 카페에 질린 사람들이 데이트할 때 찾아와서 먹을만 합니다! (여기도 프랜차이즈긴 하네요 ㅋㅋㅋ)

 

 

메뉴판입니다. 원두는 고를 수 있어요 :) 이런 가게 넘 좋음

이미 일 년 전에 방문한 가게라 지금과는 메뉴가 살짝 다를 수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커피 맛 정말 훌륭했어요.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커피한약방 혜화점

전화

070-4200-4242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동숭2길 9지번서울특별시 종로구 동숭동 130-17

영업시간

매일 12:00~22:00 라스트오더21:30 / 머신메뉴 21:00 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