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베스킨라빈스, 시크릿라이언 후기 (+할인방법)

카카오 친구들 중에 최애는 아니지만, 라이언은 참 정이 가는 친구입니다. 라이언의 듬직한 덩치와 무표정한 얼굴에 상반되는 정감 있는 행동들.. 카카오프렌즈와 베스킨라빈스의 콜라보는 언제나 옳습니다. 요즘엔 또 트롤 친구들이랑 콜라보하더라고요? ㅎㅎ 

전 케이크 진열대에 있는 여러 케이크 중에서 시크릿라이언을 골랐습니다. 노오란색 얼굴이 절 유혹하는 듯했어요.

케이크 냉장고에서 봤을 땐 저 얼굴을 파먹는 건가 싶었는데, 그건 아니고 저 라이언 얼굴은 케이크 뚜껑입니다ㅎㅎ 케이크의 뚜껑을 열면 그 속에 또 다른 세계가 펼쳐지지요.

올망졸망. 참 귀엽습니다. 별이 흩뿌려져 있는 거 하며, 여행을 떠나는 것 같은 라이언과 거의 발 밑에 깔려있는 석기시대 초콜릿까지 어느 하나 빼놓을 수 없는 듯합니다. 이 속엔 무려 9가지의 맛이 담겨있습니다.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은 사람마다 모두 최애가 다르기 때문에 어떤 맛이 최고라고 단언할 순 없지만, 제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이 상당히 많이 분포되어있었어요. 그리고 무려 9가 지라니.. 진짜 이 케이크 속에 하나는 걸릴 거예요.. 가장 좋아하는 맛 하나쯤은 ㅎㅎ

케이크를 먹고 난 후, 뚜껑은 이렇게 활용해줍니다. 어린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특히 유용하고 재밌게 사용할 것 같은데 우리 집 50대 미모의 여성분도 참 좋아라 하시네요.

이 28,000원의 케이크를 저는 15% 할인된 금액인 23,800원에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서요. 해피포인트 앱만 있으면 선착순 그런 거 필요 없이 누구나 15%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해피포인트 앱의 첫 실행화면입니다. 상단 왼쪽에 '해피콘' 보이시죠. 저길 누르고 들어가면

이렇게 지금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품목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후엔 그냥 인터넷 쇼핑 결제하듯이 신용카드나 페이코, 계좌 이체, 카카오 페이 등의 여러 방법을 사용해서 결제를 하면 바로 문자가 날아옵니다.

이 문자를 베스킨라빈스 점원에게 보여주면 결제 끝. 해피포인트도, 현금영수증도 적립 가능합니다.

가정의 달 이벤트라고 진행하고 있기는 하나, 거의 상시 이벤트로 봐도 무방할 정도로 해피포인트 앱에서는 베스킨라빈스 할인을 많이 진행합니다. 앞으로도 케이크를 구매할 일이 있으면 먼저 앱부터 확인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