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아그라] 인도 커리 먹는 날, 종로 센트로폴리스점 (세트 메뉴/가격)

  인도식 커리 좋아하시나요? 커리는 저의 페이보릿 메뉴는 아니지만 갑자기 생각났을 땐 꼭 먹어줘야 하는 음식입니다. 한 번씩 생각나는 메뉴요. 이번엔 종로 센트로폴리스에 입점해있는 아그라에 다녀왔습니다. 2인 세트로 먹었어요. 정말 추천할만 해서 포스팅합니다.

망고&포도 스노윙 브래드

 스노윙 브래드 진짜 JMT입니다. 정말 맛있어요. 맛있는 라씨에 이어 제일 처음 서빙된 음식인데 이거 먹느라 뒤에 음식 나오는 거 잊어버릴 정도였어요. 약간 화덕 피자 같은? 브레드 위에 망고와 포도로 뒤덮인 샐러드를 올려 먹습니다. 소스도 함께해요. 정말 맛있어요. 다만, 먹을 때 토핑들이 다 흘릴 수 있으니 소개팅 첫 만남이나 둘째 만남에는 피하셔야 할 메뉴예요. 

흑... 탄두리

불 보이시죠? 화르르 센 불로 따뜻한 채로 먹습니다. 영상을 찍을걸 조금 아깝네요. 크림 탄두리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몇 개의 블로그에서 크림 탄두리는 느끼하다는 말에 그냥 탄두리 치킨으로 먹었습니다.

치킨 마크니

 인도식 커리 중 가장 베이식한 맛이죠. 그만큼 맛있어요. 무난하고 여기에 스페셜한 난을 찍어먹습니다.

허니버터난

  이 허니버터 난 크기가 정말 어마어마해요. 저 뒤에 클래식 난도 한 장 있습니다. 또한 함께 제공된 밥도 있어서 먹고 나면 배부르더라고요. 참고로 클래식 난은 계속해서 제공해주긴 하는데 카레의 양이 한정되어 있어서 더 받을 필욘 없었습니다. 이 정도만 먹어도 양 괜찮았어요.

망고와 베리 라씨

라씨 또한 스페셜하지 않나요? 플레인보다 맛있더라고요. 하나는 플레인으로 먹어볼까 했는데 세트 메뉴상 변경은 불가능하다고 해서 그냥 먹었어요. 솔직히 플레인에 토핑만 다르게 하는 건데 왜 안되는지는 모르겠지만ㅎㅎ 그래도 맛있으니 그냥 그러려니 했어요.

이렇게 해서 2인 세트 39,800입니다. 둘이 먹기에 딱 좋은 양과 맛, 그리고 가격이었습니다.

종로에는 바로 길 건너 두 군데의 아그라가 있습니다.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평점이 조금 더 높은 센트로 폴리스점으로 예약해서 다녀온거예요. 주말의 종로.. 가보신 적 있나요? 약간 유령도시처럼 ㅎㅎ 이런 회사건물에 입점해있는 음식점엔 사람이 없어요. 그만큼 쾌적합니다. 추천할만한 '아그라'였습니다.


아그라 센트로폴리스점

02-6370-5852

  • 서울 종로구 우정국로 26

  • 공평동 17 센트로폴리스 지하2층 AGRA

매일 11:30 - 22:00 Last order 21:00

매일 15:00 - 17:00 Break Time 15:00~17:00

주차가능